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기계설계(3D프린터) 취업연계과정 특화진행

입력 2018-04-12 13:40   수정 2018-04-12 18:03




2018년에도 3D프린터를 활용한 기술 분야가 각광받을 전망이다. 특히 3D프린터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분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처음에는 제품의 시제품 제작을 위한 용도로 3D프린터를 활용해 왔으나 최근에는 건설, 의료, 식품, 의료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3D 프린터를 이용한 제품 제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 3D프린터 제조업체나 3D프린터를 이용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3D프린터를 이용한 제품 제작 시장도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NCS)컴퓨터응용기계설계(캐드,인벤터,3D프린터) 기술 분야는 실업자교육과정으로 국비지원으로 기술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경우 훈련 장려금을 지급받으며 안정된 환경에서 기술교육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계열사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에는 3D프린터를 활용한 기술 분야의 다양한 교육 과정을 개설해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기술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CS)컴퓨터응용기계설계(캐드,인벤터,3D프린터)` 과정은 도면 설계부터 도면 해독, 3D프린터를활용한모형제작까지 기계설계 업무 전체의 이해를 돕도록 구성된 국비지원 과정이다.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의 `(NCS)컴퓨터응용기계설계(캐드,인벤터,3D프린터)` 과정으로는 오토캐드, 3D프린터 수업이 세부적으로 개설되어 있다. 2D도면작성, 3D형상모델링, 요소부품재질선정, 요소공차검토, 도면해독, 3D프린터를활용한모형제작까지 수강생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수준과 목적에 맞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은 2017년도 실업자훈련생 총 480명, 근로자훈련생 총 750명 진행하여 인천지역의 실업률과 구직률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인천지역의 산업체 특성에 따라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에 우수인력을 제공하여 3D프린터를 활용한 기계설계 및 제작관련 기업의 안정적 성장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 이수 후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에서 제공하는 취업정보센터를 이용하면 전문취업상담사의 상담 서비스와 취업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의 실업자국비지원 과정의 수강 자격과 지원 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캠퍼스에서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은 대학입시 인터넷 강의 전문 기업인 메가스터디교육의 계열사로 2003년부터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건축, 인테리어디자인, 모바일 및 웹퍼블리셔 과정, 전산세무회계 등 컴퓨터분야의 실무 기술을 교육해 온 전문 학원으로 전국에 17개의 캠퍼스를 개설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