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곡 ‘Jealousy'(젤러시) 美 빌보드 등 유명 해외 언론 집중 조명

입력 2018-04-11 14:53  




신곡 ‘Jealousy`(젤러시)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그룹 몬스타엑스가 잇따라 해외 언론을 장식해 ‘글로벌 대세’로 주목을 끌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6일 발매한 몬스타엑스의 앨범과 관련해 신곡 ‘Jealousy’(젤러시)가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스페인, 싱가포르, 브라질, 러시아,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등 해외 유수의 언론에 잇따라 게재되며 집중 조명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미국의 유명 음악 매체인 빌보드는 지난달 27일(이하 현지 시각) 몬스타엑스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하며 “전신 회전과 극적인 점프의 안무를 바탕으로 한 곡”이라고 호평했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미국에서 여러 번 공연했으며 올 여름에도 투어 콘서트를 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대세로 뻗어가는 몬스타엑스의 인기를 소개했다.

미국 연예 매체인 셀럽믹스(Celebmix)와 할리우드라이프(Hollywoodlife)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상세히 소개하며 관심을 드러냈다.

셀럽믹스는 특히 각 멤버별로 자세한 평가도 덧붙였다. 매체는 "주헌과 아이엠의 다재다능한 랩 스타일은 왜 그들이 아이돌 래퍼 사이에서 강한 듀오인지를 보여준다”며 “특별히 기현을 비롯한 몬스타엑스의 보컬리스트 형원, 셔누, 원호 역시 번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칭찬했다.

네덜란드 매체 아르티스엔 니우스(Artiesten Nieuws)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월드투어 중 6월 20일 열릴 예정인 암스테르담 콘서트를 언급하며 “도시의 멋진 쇼가 될 것”이라고 공연의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스페인 일간지인 엘문도(Elmundo)도 이번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을 “뛰어나면서도 아름다운 곡이 포함된 대단한 앨범”이라며 극찬했다. 러시아 매체 조인포(Joinfo) 역시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에 대해 “놀라운 성공을 거뒀다”고 평가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싱가포르 주요 언론사인 더 스트레이츠 타임(The Straitstimes)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헬로케이팝(Hellokpop), 인도네시아 신도뉴스(Sindonews)와 푸블리카(Republika), 브라질 온라인 미디어 바갈럼(Vagalume) 등 다양한 해외 언론에서 몬스타엑스의 컴백과 신곡 앨범에 관해 비중 있게 소개했다. 이는 몬스타엑스의 컴백에 대한 해외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셈이다.

해외 언론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몬스타엑스 이번 앨범은 전 세계에서 관심을 받는 중이다.

몬스타엑스는 컴백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가하면, 새 앨범 <THE CONNECT>(더 커넥트)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25개국 1위, 한터차트 1위,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1위 등을 휩쓸어 글로벌 대세돌로서 저력을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Jealousy`(젤러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최근 2018 C-페스티벌 홍보 대사로 선정되어 다음달 2일 열릴 개막식 현장 공연에도 참가해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을 임할 예정이다. 더불어 곧 진행될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으로 알려져 많은 팬의 기대를 모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