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1인 맞춤형 주거 실현하는 `사보이시티잠실` 오피스텔 어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3-19 16:41  

1인 맞춤형 주거 실현하는 `사보이시티잠실` 오피스텔 어디?



- 소형 특화 평면에 1인 맞춤형, 호텔 노하우 담은 오피스텔 `사보이시티잠실` 인기
-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눈높이 높아지는 임대수요 입맛 맞추는데 최적화

1인가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는 지난 2000년 222만4433명에서 2016년 539만7615명으로 317만3182명이 증가했다.

1인 가구의 증가로 주거스타일이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형태로 변화하고 있자 `사는 곳`에 대한 눈높이도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건설사들도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을 공급하고 있다. 이처럼 부동산 시장에서도 1인 가구의 영향력이 커지자 1인 가구를 임대 수요로 잡을 수 있는 소형 오피스텔로 투자자들도 몰리고 있다.

잠실에서는 이번 3월에 소형 특화 설계를 한 오피스텔이 분양 계획 중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사보이시티잠실`로 방이동 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게 특화 시켰다. 오피스텔의 경우 473실 전실 모두 복층형(다락)으로 설계 했으며 수납공간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상업시설의 경우 스트리트형의 테라스로 설계해 오피스텔 내에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보이시티잠실`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46-2,4,5번지 일대에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한다. 오피스텔 규모는 지하 8층~지상 20층, 1개 동, 총 473실(전용면적 18~29㎡)다. 상업시설은 1-3층에 위치할 예정이며 2층 상업시설은 스트리트형 테라스로 설계됐다. 시행은 사보이호텔이고 시공은 (주)한라가 맡았다.

오피스텔이 입지할 곳은 송파구에 위치한 방이동 먹자골목이다. 인근에 송파구청과 대규모 주거단지 배후수요를 흡수 할 수 있는 중심상업업무지구에 위치하여 제2롯데월드몰을 중심으로 대규모 업무시설과 오피스텔, 상업시설 등이 들어서면서 송파구 내에서 신 업무중심지로 변신 중이다.

`사보이시티잠실`은 4중 역세권을 자랑한다. 지하철 3개 노선(서울 지하철 2o8o9호선)과 4개 지하철역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2, 8호선 잠실역과 8호선 몽촌토성역 그리고 올해 10월 개통 예정인 9호선 신방이역과 방이사거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지하철 2호선 라인으로 연결되는 잠실과 강남을 연결하는 올림픽로와 문정법조타운이 있는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서하남IC)로 접근이 쉽다. 또한 올림픽로에는 삼성역, 선릉역, 강남역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버스노선도 갖춘 곳이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하기 쉽다. 인근으로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서울 아산병원 등이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홈플러스 등 대형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오피스텔은 올림픽공원이 가깝고 석촌호수, 성내천, 잠실 한강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청정 자연환경을 누리는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규모 배후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해 잠실역 인근에 삼성SDS, 쿠팡, 한라, 쌍용건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위치해 있으며 앞으로 영동대로 복합개발과 잠실운동장을 중심으로 한 MICE사업 개발 등이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시공은 (주)한라가 맡았다. 한라 비발디라는 아파트 브랜드를 가진 건설업체로 지난 해 시공능력순위는18위를 차지했다. 송파구 방이동 일대 들어서는 오피스텔 가운데 최초로 대기업 건설사가 시공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송파구 방이동 110-3에 마련될 예정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