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보스 브리즈 샴푸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연이은 매진 기록

입력 2018-03-02 11:18   수정 2018-03-02 13:29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위드보스(WITHBOTH)가 지난 28일 CJ오쇼핑 `최화정 쇼`에서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더제이와이뷰티 (대표 이지영)는 프리미엄 뷰티케어 살롱의 20여년 간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개발된 위드보스 헤어케어 제품들을 작년 7월 CJ오쇼핑 최화정쇼의 첫번째 헤어브랜드로서 론칭한 이후, 매번 판매 시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매진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최화정 쇼 방송에서도 헤어스타일을 살려주는 신개념의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와 순도 94.4%의 라임수로 만든 스노우 폼 제형의 모발 컨디셔닝 제품인 `위드보스 리퀴드 라임 컨디셔너` 2가지 제품이 소개되었다.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는 특허 받은 HSM Formula `모발 형상 기억 포뮬라` 성분이 함유되어 스타일링하기 하기 쉬운 상태로 모발을 정돈해 준다. 뿐만 아니라 드라이 시 간단한 손빗질로 헤어컬을 잡아주는 것만으로도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스타일링 샴푸이다.

파라벤, 실리콘 등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아미노산 및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설페이트 프리 샴푸로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색병의 디자인과 제품력에서 붙여진 `그래, 이 샴푸(좋아)`, 일명 그레이 샴푸로 불리고 있으며, 요즘 트렌드 카피라고 할 수 있는 `그뤠잇 샴푸`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지도를 얻게 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

위드보스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해주신 고객 분들이 SNS, 블로그 등에 실제 사용후기를 지속적으로 올려주신 덕분에 이번 매진사례로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하며, "많은 고객분들이 제품 개발에 대한 취지를 알아주시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니즈를 반영한 고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와 리퀴드 라임 컨디셔너는 CJ오쇼핑, 네이버스토어팜, 위드보스 공식 홈페이지, 면세점, 시코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