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세일즈인사이트, 업무용 메신저 잔디와 연계된 CRM 서비스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2-27 17:15  

세일즈인사이트, 업무용 메신저 잔디와 연계된 CRM 서비스 출시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는 영업관리 CRM 솔루션 salespoint와 업무용 메신저 잔디가 연계된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일즈인사이트는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고객사를 레퍼런스로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영업관리 CRM 솔루션 전문기업이며,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지원하는 salespoint를 서비스하고 있다.

업무용 메신저 전문기업 토스랩(대표 김대현)의 `잔디(JANDI)`는 10만 개 이상의 기업과 팀에서 사용 중인 대표적인 기업용 메신저 플랫폼이다.

이번 두 서비스의 연계로 salespoint를 이용하는 기업은 메신저 `잔디(JANDI)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주요 알람과 일정을 PC와 모바일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린 세일즈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마케터는 "최근 영업 트렌드는 공유와 협업 그리고 소통이 키워드이며, 현장에서 빠른 의사결정이 필요한 영업 특성상 영업관리 CRM과 메신저의 연계는 업무효율을 크게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고객사의 영업활성화를 위한 상용 서비스와의 연계는 계속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