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해체, 선정성 논란 부담됐나 "갓 스무살에..."

입력 2018-02-26 19:21  



걸그룹 스텔라가 해체 수순을 밟는다.

26일 스포츠조선은 단독보도를 통해 스텔라 멤버들이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과 전속계약이 만료,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스텔라는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로켓걸`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부터 컨셉트를 `섹시`로 표방하면서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앞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스텔라 가영의 어머니는 "이렇게 연습을 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약간 아이들한테 안 좋은 이야기를 하면 가슴이 아프다"라고 안타까워 했다.

가영은 "가족들이 많이 응원해주고 그래서 되게 고마웠다. 근데 나도 다른 친구들처럼 빨리 잘 돼서 더 좋은 것을 해 드리고 싶고 이런데 우리 현실은 그게 안 되니까..."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마리오네트` 당시 티저와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모습이 다소 선정적이라는 지적이 이어졌고 `19금` `노이즈 마케팅` 논란 등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가영은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다.

가영은 12일 자신의 SNS에 "걱정마요. 난 괜찮아요. 그대들 덕분에 충분히 힘이 나고 행복하니까. 열심히 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기! 고.미.사(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라는 글로 심경을 전했다.

이후 지난해 팀 탈퇴한 가영은 “안녕하세요. 스텔라의 가영입니다”라는 제목의 편지에서 “어떤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오늘 가장 어렵고 마음이 아픈 편지를 쓴다”라며 “이 글을 보고 실망하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갓 스무살 아무것도 몰랐던 때 이 회사에 들어왔던 게 참 엊그제 같은데, 벌써 7년이란 시간이 흘러 저는 8월31일, 곧 계약이 만료된다”라고 적었다.

이어 “‘트윙클’ 노래 가사에도 썼듯이,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던 저를 특별한 사람이 된 것처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라며 “특히나 그룹 컨셉 때문에 저희 옆에서 같이 마음고생 심했을텐데도 언제나 든든한 나무처럼 저희 옆에 뿌리내리고 그늘을 만들어주셔서, 팬분들 덕분에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었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저와 회사는 앞으로 가고자 하는 방향이 달라서 이렇게 이별하지만,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계속 음악도 하고, 연기도 하고, 라디오in가영도 하고, 글도 쓰고, 작사도 하고, 많은 공부도 하면서 늘 그래왔듯이 계속 도전하면서 살아가려고 한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덧붙였다.

/ 사진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