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X효린 컬래버레이션 주인공은 GOT7, 신선한 조합 '기대감 UP'

입력 2018-02-23 08:09  




GOT7이 3월 12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이에 앞서 28일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곡 `너 하나만`을 선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자사 및 GOT7 공식 SNS 채널에 GOT7의 컴백을 알리는 새 앨범 `EYES ON YOU`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특히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은 GOT7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22일 JYP는 JYP 녹음실에서 노래하고 있는 효린의 모습과 `THE 1ST COLLABORATION`, `FEAT. 효린`, `2018.02.28`이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JYP 소속 아티스트가 가수 경력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고 알려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GOT7이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을 통한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효린과 함께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걸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사랑받았고 최근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한 효린과 K팝 대표 아이돌그룹 GOT7의 만남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GOT7은 효린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다음달 12일 GOT7이 발매할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이자 1번 트랙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은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이에 앞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