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KVM 듀얼 컴퓨터 도킹스테이션 'US7220' 체험단 모집

입력 2018-02-06 14:40  



`에이텐코리아(ATEN)`가 KVM 도킹스테이션 `US7220`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11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Thunderbolt2를 지원하는 Mac을 2대 이상 보유하고 있는 아사모 또는 맥쓰사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3명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아사모 카페 이벤트 리뷰 게시판 및 개인 블로그에 리뷰 2건을 작성하면 된다.

최우수 리뷰어에게는 ATEN US7220을 무상으로 제공(제세공과금 본인 부담)하며, 해당 리뷰는 월간 아이유엠 3월 호에 등록된다. 2등과 3등에게는 USB-C 4K HDMI 어댑터 ATENUS3008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각각 ATEN US7220 70%,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리뷰 제품인 US7220은 완벽한 작업 공간을 위한 KVM 기능을 갖춘 듀얼 컴퓨터 도킹 스테이션으로 썬더볼트2 프로토콜 기반의 단일 케이블을 이용해 2대의 컴퓨터를 직접 공유할 수 있으며, 최대 20Gbps 속도로 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5개의 Thunderbolt 장치를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연결해 Thunderbolt 모니터 및 비디오 캡처 장치를 포함, USB 드라이브, 프린터, 고해상도 카메라, 키보드, 마우스 등 최대 11개의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2대의 컴퓨터 사이에서 썬더볼트2 지원 주변기기뿐만 아니라 USB 기반의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 등 주변 장치를 전환할 수 있으며, 멀티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할 때도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해 영상뿐만 아니라 음원 편집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아사모` 또는 `맥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VM 스위치 컨트롤 시스템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는 KVM스위치, 첨단컨트롤시스템 및 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12월 서울 가산동 한국지사에 프로AV, SOHO, SMB, 엔터프라이즈 등 자사 솔루션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룸 `더 벙커`를 오픈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