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 천우희, ‘흥부’ 특별출연…흥부의 집필 보조 제자 선출로 연기변신

입력 2018-01-30 07:44  




새로운 패러다임의 팩션 사극 탄생을 예고한 영화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 자’(이하 흥부)에 천우희가 특별출연해 톡톡 튀는 캐릭터의 면모를 드러내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천우희는 2011년 여고 동창생들의 추억여행기를 다룬 영화 ‘써니’에서 상미를 맡아 일명 ‘본드녀’로 이름을 알리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그녀는 2014년 실화를 바탕으로 한 ‘한공주’에서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고등학생 한공주로 분해 섬세하고 흡입력 있는 연기로 다수의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 여성 원톱 주연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충무로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2016년 뛰어난 작품성으로 국내외의 화제를 모았던 ‘곡성’에서 그녀는 의문의 연쇄 사건 목격자 ‘무명’을 맡아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압도했다.

이렇듯 독보적인 연기력과 매력으로 스크린에서 언제나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준 천우희가 ‘흥부’에 특별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흥부’는 붓 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흥부가 남보다 못한 두 형제로부터 영감을 받아 세상을 뒤흔들 소설 ‘흥부전’을 집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 드라마.

이번 작품에서 천우희가 맡은 역할은 자신을 문하생으로 거둬준 흥부의 집필 보조제자 선출이다. 그녀는 흥부의 곁에서 희로애락을 함께 하는 선출의 친근하고 경쾌한 모습부터 여리지만 강인한 정신력을 가진 인물의 다각적인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성은 글을 쓸 수 없었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극 중에서 글을 쓰기 위해 남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며,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그녀의 역할은 영화를 관람하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천우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었고, 선배님들과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호흡이 좋았다. 영화를 보시면 재미와 감동 전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작품 속 그녀의 활약과 ‘흥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흥부의 집필 보조 제자 선출로 완벽 변신해 극의 활력을 더할 천우희의 다채로운 모습은 2월 14일 영화 ‘흥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