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수입매트리스 더슬립, 씰리와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 `새해 특가` 행사 실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1-14 14:00   수정 2018-01-15 09:45

수입매트리스 더슬립, 씰리와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 `새해 특가` 행사 실시


예전부터 건강 관리에 있어 수면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교양 프로그램과 도서 등에서 꾸준히 소개돼 왔다. 요즘에도 달라진 것은 없다. 도리어 잠자는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지 못하는 상황이 더 심화되면서 `수면부채`나 `수면빚` 등의 신조어가 생겨날 지경에 이르렀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현상을 타파하고자 수면 환경을 개선하려는 움직임이 속속 전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체의 가장 넓은 면적을 받쳐 주는 `매트리스`를 교체함으로써, 숙면의 목표를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해외 직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유명 브랜드 씰리와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새해 특가` 행사를 실시해 화제다. 더슬립은 철저한 시장 조사와 꾸준한 브랜드 탐색을 이어 오며 양질의 제품들만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더슬립은 할인 행사를 실시하면서 현재 전시장에서 판매 중인 전 품목을 세일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슬립은 10여 브랜드의 미국 명품 수입매트리스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하며, 모두 전시장에서 직접 체감해 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소비자들은 다채로운 매트리스 제품군을 정상가보다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높이와 내장재, 내구성별로 다양한 제품이 형성돼 있는 `킹스다운`과 100년 동안 장인의 기술로 편안함을 추구해 온 `헤밍웨이`는 물론, 인기 브랜드 씰리와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까지 가격적인 부담이 최소화되기 때문.
이와 관련해 씰리, 에어룸, 템퍼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관계자는 "요즘 사람들은 수면 부족으로 인해 피곤한 시대를 살고 있다. 이에 편안한 숙면이 건강관리의 핵심이 된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새해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에서 잠을 자며, 보다 원활한 수면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진행하는 더슬립은 얼마 전 매일경제 TV 교양 프로그램 `매거진투데이`에 소개돼,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방송에서는 전시장 내부가 전체적으로 소개되며 호응을 얻었던 한편, 최다 브랜드를 비교체험하며 설치에서 배송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더슬립만의 면모 또한 오롯이 노출됐다.
현재 더슬립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그리고 김해부산점과 전남광주점 등 전국 각지에서 전시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새해 특가 할인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 그리고 매거진투데이 방송 내용과 판매 중인 수입매트리스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